▲ 새롭게 개편된 한화생명 홈페이지.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한화생명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에 공을 들였다.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 및 홈페이지 이용내역, 가입상품정보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와 혜택은 알림(PUSH) 배너를 통해 제공된다.

성별, 연령, 거주지역, 직업 등이 유사한 고객들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현황을 비교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감성적인 스토리를 통해 표현했다.

보험 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재미있는 추천태그 등을 결합시켜 고객이 보다 친밀하고 쉽게 다가가도록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뉴 구조 체계화, 폰트 크기 확대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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