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을지로 본점에서 2018 행복한 동행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올해 프라이빗 뱅킹 관련 해외 4대 PB어워드인 유로머니, 글로벌파이낸스, PB인터내셔널, 더뱅커지에서 모두 수상한 ‘ 그랜드슬램 ’ 달성 기념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부동산과 금융상품 및 절세전략을 중심으로 △8.2 부동산대책 및 부동산시장 전망 △급변하는 코스피 2500시대의 투자전략 △2018년 개정세법을 통한 효과적인 절세방안에 대한 전문가 강연과 질의 · 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세미나 1부 부동산 시장전망에서는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채상욱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와 ‘8.2 부동산대책’ 이후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을 주거용 시장과 상업용 시장으로 구분해 점검해 보고 향후 부동산의 매입 · 매도 시기를 예측해본다.

2부 금융상품 시장전망에서는 하나 UBS 자산운용 우창균 이사가 ‘코스피 2500 시대’의 재테크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3부에서는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 김근호 센터장이 2018 절세전략이라는 주제로 8.2 부동산대책의 후속 대책 및 2018년 개정세법을 중심으로 한 절세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