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교육용 솔루션 개발사 ‘아이언트레인(대표 김기흥)이 서비스하는 온라인영어단어 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론칭 4년 만에 프로그램 사용 학원 수 전국 2000개를 돌파했다.
 
교과서 개정 시점과 맞물린 신학기와 중간고사 내신대비를 위해 학습 커리큘럼에 변화를 주려는 학원장들의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판단된다.
 
‘보카트레인’은 단순한 단어암기프로그램을 넘어, 단어와 이미지를 활용한 깜빡이 학습법과 다양한 영단어게임 학습 과정으로 초등영어단어, 중등영어단어, 수능영어단어 등 내신자료와 함께 총 1000여 종의 무료 영어단어장으로 간편한 단어시험을 치루는 데 합리적이다. 여기에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단어장을 탑재하여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컴퓨터 PC는 물론 영단어앱 설치 한 번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따라서, 학습 예습 및 점검용, 숙제용 등 영어자기주도학습으로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학습 자료를 구하기 어려운 영어공부방, 영어교습소, 초등영어학원에서의 수요가 매우 높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론칭 4년 만에 사용 학원 수 2000개를 돌파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실제 단어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원장님들의 입소문 덕분이다. 영어학원창업, 프랜차이즈영어학원 등 다양한 학원에서 학습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카트레인은 4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6개월 사용료 무상 지원과 최대 100만 원 이상의 운영보조금 혜택을 4월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수능영단어, 내신영어단어 등 학원 어휘 자료와 4월 선착순 사은이벤트 혜택에 관심 있는 학원장 및 교육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