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우리은행은 여름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최대 90% 환율 우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환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우리들의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들의 환전’ 이벤트는 영업점과 위비톡, 위비뱅크를 통해 내국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특히 영업점에서 미화 10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100불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1터미널 식음료매장 할인쿠폰과 면세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위비톡과 위비뱅크를 통해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된다. 미화 1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면 무료 여행자보험 가입과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영업점과 위비톡, 위비뱅크에서 미화 1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2명), 와이파이도시락이용권(10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0명)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