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무료 이벤트 시즌2 9월 30일까지 연장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나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동사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단,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이다.

NH투자증권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신규 출시되는 발행어음 상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애초 평생무료 이벤트 시즌2는 6월 30일에 종료될 예정이었다.

발행어음의 출시로 평생무료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한층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주식거래 고객들은 국내주식수수료 무료 혜택 이외에도 주식을 매수하지 않은 현금 부분은 연 1.55% 수익률의 CMA발행어음상품에 투자 가능하게 돼, 고객 투자수익률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도 병행된다. 1억 이상 순입고 고객은 10만 원, 30억 이상 순입고 고객은 200만원 현금이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NH투자증권 Digital본부 안인성 상무는 “모바일증권 나무는 수수료 측면 이외에도 고객의 투자수익률을 증대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 라인업 확대 및 거래 앱의 편의성 증대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증권 나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