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8일부터 8월 20일(월)까지 약 1개월간 공공자산 처분시스템인 ‘온비드를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 플러스(BEGIN & AGAIN +)’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비드 신규 회원 유치와 휴면 또는 휴면예정 회원의 활동 재개를 유도해 온비드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공매 투자정보를 국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긴 앤드 어게인 이벤트는 온비드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거나, 휴면 또는 휴면예정 회원이 기존 계정을 활성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플러스(+)’ 이벤트는 온비드 회원이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 참가자 중 150명*과 ‘플러스(+)’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해 각각 모바일 빙수 교환권과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9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또는 온비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캠코가 지난 50년간 쌓아온 공매 노하우와 공신력을 바탕으로 2002년부터 구축ㆍ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공매시스템인 온비드는 지난 2017년 처음으로 연 이용인원 20만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입찰참가자수 164만명, 누적 낙찰금액 67조원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