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CoinBit)’이 리뉴얼 정식 서비스를 지난 23일 시작했다.     

 

코인빗에 상장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퀀텀, 그로스톨코인, 비비씨, 킨 등을 포함한 약17종 코인이다.       
      
금융 거래 시장이 PC 거래에서 모바일 거래로 변화한 것처럼 향후 대부분의 가상화폐 시장에도 PC에서 모바일로 거래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코인빗은 깔끔하고 직관적인 PC 사용화면 외에도 고객편의를 위해서 모바일 앱을 동시 출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게 하였다.       
      
이번에 리뉴얼 된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빗 플랫폼은 사용자들에게 깔끔하고 직관적인 새로운UI로 첫날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코인빗에서는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교환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뮤니티 페이지를 준비 중에 있다.       
      
코인빗 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시아(대표 오상범)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고객 응대뿐만이 아닌 지속적인 에어드랍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매달 3~4개 코인을 차례로 상장시킬 예정이며, 국내에서 쉽게 거래하기 힘든 코인을 상장시켜 거래 접근성 및 편리함을 제공 하고, 거래소 운영에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코인빗 관계자는 전문가 수준 구성원 365일 상담서비스, SNS 1:1 상담, 스피드 입출금 처리 등 만족스러운 고객서비스와 함께 에어드랍, 수수료 페이백 등 오픈 이후에도 많은 이벤트와 다양한 코인사와의 밋업 등을 통하여 코인빗 투자자들에게 돌려드리는 통 큰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