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우리카드는 수제맥주 전문점인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양사는 ‘카드의정석 L.POINT’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맥주를 만들기로 했다. 우리카드와 L.POINT의 만남을 재미있게 의인화하여 표현한 ‘우리에리’를 맥주 이름으로 정했다.

행사기간은 이달 3일부터 말일까지며, 매장에서 이벤트 맥주인 ‘우리에리’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정가에 50% 할인된 가격인 3950원(475ml)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상품인 ‘카드의정석 L.POINT’로 결제하는 고객은 파인트 맥주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벤트 맥주인 ‘우리에리’는 밀맥주의 부드러운 질감에 아메리칸 홉을 더해진 상큼한 느낌의 맥주로 여름에 드시기 좋다”며,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시원한 맥주를 즐기면서 재충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리 브루잉은 서울 공덕역 근처에 소재한 수제맥주 전문점이다. 가게 내 자체 양조 시설과 오픈 키친을 갖추고 있어 신선하고 다채로운 맛과 향을 지닌 수준급의 수제 맥주와 그에 걸맞는 다양한 음식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