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험생 또는 학부모 지인을 두고 있다면 수능 100일 전 선물에도 적잖은 고민이 될 것이다. 원하는 학교에 ‘찰싹’ 붙으라는 의미의 찹쌀떡이나 엿이 으레 전통적인 선물로 통하며 최근에는 수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계나 집중력을 위해 초콜릿 선물도 인기가 높다.

하지만 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건강 관리가 어려운 만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이 눈에 띈다. 이러한 가운데 KGC인삼공사가 8월 3일부터 8월 12일까지 약 열흘 동안 수험생들을 위한 ‘아이패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패스H 100일 세트’ 구매 시 ‘황진단’ 3환을, ‘아이패스 제품(J, M, H, 파워)’ 구매 시 동일 제품 3포(병)을 추가로 증정하며 전국 정관장 매장 및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 몰 어디서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의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며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J’, 중학생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M’, 학업으로 바쁜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H’ 그리고 특별한 집중 체력 관리가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한 ‘아이패스 파워’ 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후’, ‘알파프로젝트(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루마엑스)’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