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카디프톡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자동 고객상담 서비스다. 콜센터 등 기존의 고객접점 채널에서 이용빈도가 높게 나타난 간편계약조회, 보험계약 관련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예약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검색 후 채팅창에서 필요한 계약정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존의 보험계약자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카디프’와도 연계해 카디프톡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외에 보험계약 관리에 필요한 입출금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카디프생명은 카디프톡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디프톡 이용 중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계약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 1돈(1명)이나 카카오 이모티콘(100명)을, 선착순 300명에게는 2019년 달력 및 다이어리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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