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암호화폐거래소 비닥스가 연일 이슈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암호화폐는 컴퓨터 등에 정보 형태로 남아 실물 없이 사이버상으로만 거래되는 전자화폐의 일종이다. 특히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우후죽순 생기는 거래소 선택에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우리 주변에서 암호화폐 투자를 하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음을 반증한다.     
      
암호화폐거래소 비닥스가 베타오픈을 맞이해 역대 거래소 중에서도 최고의 상품들을 준비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암호화폐거래소 '비닥스'에서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내건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회원 중 거래 수량(매도, 매수합계)과 보유자산이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 추첨을 통해 벤틀리 뮬산 벤츠 E-Class를 포함하여 기아의 K7, K5, 모닝 등 파격적인 상품을 내걸었다.      
      
또한 포르쉐이벤트로도 알려져있는만큼 소자본 거래 진행시에도 포르쉐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중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총 8명의 회원에게는 포르쉐 파나메라, BMW 5시리즈 아반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명, 문화상품권 5000원 500명 기회가 주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화제가 되고 있다.     
      
'비닥스'의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좀 더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어 '믿을 수 있는 거래를 하기 위해선 보안과 시스템이 확실한 거래소에서 거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비닥스의 사전예약 포르쉐이벤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비닥스로 검색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