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영상광고 티저를 14일 간편뱅킹 앱 Liiv(리브)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캠페인에서는 지난 11월 국민은행이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DT)의 슬로건인 ‘플레이 디지털 KB(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국민은행의 혁신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는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해보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오는 15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내년 1월 1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