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15:05 (월)
대신금융그룹,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대신금융그룹,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8.12.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 저축은행, 경제연구소 경력 및 신입사원 모집
본사·지점영업, 업무지원, 리서치, 전산 등 전 부문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대신금융그룹이 2018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대신금융그룹은 13일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한다고 밝혔다. 증권, 저축은행, 경제연구소에서 공개 모집하고, 전문계약직 채용도 동시에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증권/보험, 건설, 자동차 담당 애널리스트와 리스크관리, 고객감동센터에서 해당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저축은행은 해당업무 2년 이상의 기업금융과 전산 경력직을 채용하며 경제연구소는 전산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대신증권은 신입사원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본사 및 지점, 리서치, 전산(IT), 업무지원 등 전 부문이다. 저축은행은 본사 및 지점, 텔러 부문에서, 경제연구소는 전산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전공에는 제한이 없으며, 증권이나 금융, 전산 등 관련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거액자산가의 자산관리영업을 담당할 PB도 채용한다. 대상은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CFA 등 전문직종 자격증 보유자와 경영, 경제, 금융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다. 신입, 경력 모두 채용하며 경력은 자산관리 영업 3년 이상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9일까지다. 원서접수 및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채용 홈페이지나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신증권 김수창 인사부장은 “우수한 인적자원을 통해 국내외 경제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대규모 채용을 기획했다”며 “대신과 함께 금융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