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5 11:05 (월)
NHN페이코, 전국 36개 대학교 대상 프로모션 진행
NHN페이코, 전국 36개 대학교 대상 프로모션 진행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9.03.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가 전국 36개 대학 캠퍼스를 '페이코 캠퍼스존(PAYCO CAMPUS ZONE)'으로 확보하고, 이를 기념한 대학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페이코 캠퍼스존’은 20대 이용자가 밀집한 대학 캠퍼스 내에 페이코 결제 환경을 마련한 오프라인 전략 거점지로, 지난 2016년 10월 경희대 서울캠퍼스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서울대, 서강대, 한양대, 경희대, 세종대, 서울과학기술대, 강원대, 경북대 등 전국 대학 캠퍼스 36곳에 조성됐다. 

이에 따라 해당 대학교 학생들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교내에서 페이코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캠퍼스존 확대를 기념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스마트한 결제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학기 내내 매달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학생 식당과 매점, 카페, 서점, 문구점 등 교내 결제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4개월간(3~6월) 매월 3회씩 최대 12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각 대학 캠퍼스 안에 부착된 오프라인 홍보물에서 QR코드를 스캔한 다음, 노출되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우리학교 캠퍼스를 선택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페이코 앱 하단의 ‘오프라인 결제’를 활성화해 간단한 본인 인증을 마친 뒤 결제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은 1000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사용된다. 한번 사용하면 다음번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추가 발급된다. 

더불어 대학 생활을 윤택하게 해줄 경품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까지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한번 이상 결제에 이용한 학생이라면 모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에어팟(10개)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0장), 그리고 캠퍼스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쿠폰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지원 횟수를 늘려 지갑이 얇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페이코는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 이용자가 간편결제를 넘어 간편한 금융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