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관련 혜택을 총망라한 신한카드 ‘Hot Summer 페스티벌’을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내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내달 3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밤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편의점·음식점·카페·베이커리·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명 추첨을 통해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한편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 입금, ATM출금, 다른 포인트로 전환 등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된다.

또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MySHOP(마이샵) 혜택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준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오는 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4일부터 매일 1종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여름맞이 바캉스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서는 바캉스 기획전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드를 뒤집어 5‧10‧500마이신한포인트 혹은 5000원‧1만원‧2만원 할인쿠폰 당첨이 가능한 카드뒤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휴가철 바캉스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피부에 닿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