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05:20 (월)
하나카드, 여름 맞이 ‘호캉스’ 이벤트
하나카드, 여름 맞이 ‘호캉스’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8.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호캉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다양한 국내 호텔들과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객실 10% 할인 및 7인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은 객실 1박 조식뷔페 짐보리 월드 및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 맥포머스 체험 클래스 클럽 올림퍼스 무료 인천 국제공항 왕복 셔틀 버스 무료로 구성돼 있으며 26만9000부터 이용 가능하다.

하나 VIP 또는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를 보유한 손님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더 플라자 호텔의 더벨스파에서 내달 말까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벨스파의 ‘브론즈 아로마 트리트먼트(바디)’ 서비스, ‘브론즈 브이라인 페이셜’ 서비스를 각각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내달 말까지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의 B&B(Bed&Breakfast) 패키지 예약 시 특별가로 할인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심플하고 조용한 휴가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이번 호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손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트렌트에 맞춘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