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롯데카드)
(제공=롯데카드)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롯데카드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렛츠 엘(Let’s L)’ 이벤트를 이번 달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벅시, 요기요, 모스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등 5개 롯데 계열사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모빌리티 서비스 벅시에서 롯데카드 전용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기간 중 1인 1회, 2만원 한도까지 할인해준다.

오는 12일 월요일에는 주유 애플리케이션 모스트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선택 후 3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이밖에도 각 월요일에는 5개 롯데 계열사에서 롯데카드로 엘페이(L.pay) 간편결제 시 1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둘째주는 롯데닷컴, 셋째주는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넷째주는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마지막 주에는 배달 앱 요기요에서 혜택이 제공된다.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선택하면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은 1일 1회, 기간 내 총 5번까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