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신한은행은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 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관련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13일까지로 약 1달간 진행되며,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해 10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신한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수상작품 중 일부작품은 유튜브 및 신한은행 SNS채널을 통해 디지털 광고로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신한은행의 브랜드와 상품·서비스 관련 광고를 자발적 참여로 만들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신한은행은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신(新) 디지털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