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지난 14일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5회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서 학생부 종목 영예의 대상과 함께 120명 출전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올해로 15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는 젊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헤어 살롱 브랜드 제오헤어와 유럽 미용 프랜차이즈 프랑크프로보의 한국지사를 겸하고 있는 ㈜뷰쎄가 주최하는 행사로 미용계의 권위있는 교수, 아티스트, 전문강사들의 공정한 심사속에서 치러진다.
 
광명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학생부 약 120명이 출전하여 ▲대상(김다은,문소희,이유림) ▲금상(전수빈,서가윤,배유진,유용주,반서현,양예지) ▲은상(최수연,김민정,이예은,박소선,김명진,김다영,박선미,손예진,박민주) ▲동상(엄성민,엄채민,김세영,최민경,박주연,윤예영,장신웨,정채은,김현실,김명홍,이서인,강민성) 우수상 등 각 출전분야에서 우수한 역량을 여과없이 발휘해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명품교육의 시작이라는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과목별 뷰티 전문가를 통한 뷰티 토탈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헤어과목의 경우 제오헤어의 수석 디자이너들을 위촉하여 다양한 아웃풋의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광명캠퍼스 양윤정 원장은 “큰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도출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최고역량의 강사진들을 보유하고 수강생들의 역량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과정을 기획하고 도입하며 구축해온 아이비알의 독자적인 시스템 덕분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광명, 안양, 김포, 성남, 수원1, 수원 2캠퍼스 등 총 6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미용학원으로 11월 수강등록 이벤트로 메이크업 브러쉬셋트 및 에어팟 증정, 장학금 지원, 미용대학 진학컨설팅, 취업 및 창업 무료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알미용학원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