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2:35 (화)
삼성화재, ‘스마트링크 서비스’ 확대
삼성화재, ‘스마트링크 서비스’ 확대
  • 대한금융신문
  • 승인 2019.12.04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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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모바일 링크를 통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링크 서비스는 회사가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알림톡이나 문자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켜 원하는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자동차 사고로 인해 보상을 받는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안내를 받고, 직접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스마트링크 서비스로 회사가 전달하는 다양한 알림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상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동의, 전자서명을 통한 합의서 작성, 상해보험 청구서류 발급 등의 업무처리도 스마트링크로 손쉽게 할 수 있다.

또 우수정비업체 안내나 자동차 보상 상식 및 보상 처리 절차 안내 컨텐츠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삼성화재는 보험을 가입할 때 모바일로 고객이 서명하는 스마트폰 전자서명과 청약서부본 또는 약관 등의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전자문서전달 서비스 등의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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