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가 YES24 양식, 중식, 일식 3개 분야에서 지난달에 이어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자리를 석권했다.

조리기능사 수험생들은 시험 출제 기준을 100% 반영한 ‘합격이론’, 파트별로 자주 출제되는 기출을 제시한 ‘필기합격 기출문제’, ‘CBT 시험 대비 기출 모의고사 5회분’을 통해 이론 습득과 문제 풀이까지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과 복어조리까지 한 권으로 준비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은 비전공자도, 독학 수험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다.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의 최근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이론과 최다 기출 문제를 엄선했다. 특히, 2019년부터 적용되는 최신 출제 기준과 개정 법규를 반영해 수험생들이 가장 최근의 조리기능사 이론을 쉽고 효율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구성했다.

혼자서도 단기간에 조리기능사 필기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