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23:55 (금)
하나카드 ‘요기요‧카카오페이’ 캐쉬백 이벤트
하나카드 ‘요기요‧카카오페이’ 캐쉬백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12.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요기요, 카카오페이와 캐쉬백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배달음식 중개기업 ‘요기요’ 와 테크핀기업 ‘카카오페이’ 두 업체와 제휴를 맺고 배달음식 결제 시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로 오는 31일까지 요기요 어플에서 배달음식을 카카오페이 결제한 고객에게 캐쉬백을 제공한다. 기존 하나카드 고객과 신규로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최대 8000원의 캐쉬백을 준다. 캐쉬백은 내년 1월 14일에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기존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하나카드를 등록한 후 요기요에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할 시 3000원의 캐쉬백을 제공받는다. 단 쿠폰 등으로 할인이 적용된 경우 할인 후 최종결제금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캐쉬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없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요기요, 카카오페이 3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해당카드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해 8000원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3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발급 즉시 ‘바로 사용’ 기능을 통해 등록 및 사용할 수 있다. 추후 카드 실물은 고객에게 배송된다.

또한 카카오페이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는 이와 별도로 추가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하나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결제’ 1만원 이상 진행 시 7%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캐쉬백은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요기요와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실용적이고 다수의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 기획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데이터 및 고객 사용패턴에 따라 더욱 유용한 맞춤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