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GS리테일과 손잡고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는 GS25, GS THE FRESH(구 GS수퍼) 등 GS리테일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기존 버전과 달리 BC카드의 305만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 특히 GS리테일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1%를 GS&POINT로 적립해준다.

뿐만 아니라 GS25에서 매월 진행하는 행사상품에 대해서는 연중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는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팝 카드 전용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 전국 GS리테일 매장 또는 카드 플레이트 뒷면에 기재된 충전 전용 계좌번호를 통해 최대 50만원까지 선불 금액을 충전할 수 있다.

카드 플레이트는 기본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며 GS25 개점 30주년을 기념해 전국 GS25 매장별 20장으로 한정된 에디션도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BC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해당 카드로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카페25 등 행사 대상 7개 품목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GS&POINT 30배(30%)를 적립해준다. 고객 1인당 이벤트 기간 최대 5000점까지 적립 가능하다.

BC카드 박상범 제휴영업본부장은 “앞으로 멤버십팝카드 고객은 BC카드의 국내 최대 가맹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보다 편리하고 혜택 가득한 결제 라이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