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6 22:35 (월)
하나카드-트라이브, 중고차 구독 카드 출시
하나카드-트라이브, 중고차 구독 카드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2.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최근 새로운 소비문화로 떠오르는 구독경제 사업을 겨냥하기 위해 국내 최초 중고 자동차 구독서비스 사업을 시작하는 트라이브와 함께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하나카드가 트라이브와 독점 계약을 체결해 출시한 카드다. 트라이브를 통해 매월 일정한 정기요금을 납부하고 중고 자동차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해 정기 요금 결제 할인, 세차, 차량점검, 수리서비스 등 자동차 구독경제와 관련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로 트라이브 수입 중고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1.7%를 할인해준다. 가령 월 70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연간 약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차량 관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카드 출시를 기념해 트라이브에서 오는 5월 말까지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를 발급받고 트라이브 중고 자동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연회비 100%를 캐쉬백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구독경제가 소비 트렌트로 자리 잡으면서 20~30대 남성을 타깃으로 한 국내 최초 온라인 중고 자동차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라이브와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구독경제 사업자들과 제휴를 통해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