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21:20 (월)
우리카드앱 내 ‘자산조회서비스’ 론칭
우리카드앱 내 ‘자산조회서비스’ 론칭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3.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 자산조회서비스 주요 화면. (이미지= 우리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브로콜리와 제휴해 업계 최초로 스마트앱 내 자산조회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과 부채, 수입과 지출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평소 금융-핀테크사 간 시너지 창출과 상생 추구에 가치를 둔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의 경영 철학에 따라 이뤄진 서비스다.

서비스는 직관적이며 이용하기 쉽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메뉴는 자산과 소비 화면으로 각각 구분되며 자산메뉴를 통해 △은행별 계좌 잔액 및 이체내역 △금융사별 대출 이용금액 △기간별‧카드사별 카드청구서 조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소비메뉴에서는 ‘업종별‧기간별 지출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은행, 카드 외에도 증권, 보험, 캐피탈 등 관리 대상 자산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금융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해 편리하고 체계적인 금융자산 관리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향후 우리카드는 해당 서비스를 더욱 개선해 금융상품 추천, 개인 신용관리서비스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통합 자산관리플랫폼이자 고객 개인별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으로까지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말일까지 우리카드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 및 서비스 이용 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브로콜리 세트(브로콜리인형&브로콜리)를 증정한다.

한편 브로콜리는 금융기관에 흩어진 개인의 자산과 부채, 수입과 지출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개인자산관리 앱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