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 14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에서 한화손보 관계자와 소비자평가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5일 오전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 14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에서 한화손보 관계자와 소비자평가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5일 오전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제 14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소비자평가단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 주부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6월까지 월 1~2회 정기모임을 갖고, 회사의 서비스를 체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입 시 알릴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강구 △장기보험 계약변경 프로세스와 경쟁사와 현장출동서비스 비교 △업계 건강증진형 상품에 대한 개선점 제언 등을 담당하게 된다.

한편 한화손보는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주부들을 CVC(Customer Value Creator, 고객가치창조 위원)로 위촉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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