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5일 오전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제 14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소비자평가단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 주부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6월까지 월 1~2회 정기모임을 갖고, 회사의 서비스를 체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입 시 알릴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강구 △장기보험 계약변경 프로세스와 경쟁사와 현장출동서비스 비교 △업계 건강증진형 상품에 대한 개선점 제언 등을 담당하게 된다.
한편 한화손보는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주부들을 CVC(Customer Value Creator, 고객가치창조 위원)로 위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