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말까지 제로페이 결제금액 5% 월 최대 5만원까지 페이백…경남지역 제로페이 상품권 최대 1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어
-제로페이 가맹점 9월말까지 결제금액 인센티브 혜택…연매출 8억원 이하 가맹점 5% 그 외 가맹점 2% 월 최대 30만원까지 인센티브 지급

 

BNK경남은행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상남도와 함께하는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로페이 사용자가 오는 5월말까지 제로페이(상품권 포함)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의 5% 월 최대 5만원까지 페이백해준다.

또 경남지역 제로페이 상품권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별도로 제로페이 가맹점에는 9월말까지 결제금액 인센티브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은 매월 제로페이 결제액이 2만원 이상인 가맹점이다.

연매출 8억원 이하 가맹점은 5% 그 외 가맹점은 2%으로 월 최대 30만원까지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디지털전략부 박윤호 부장은 “경상남도와 함께하는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로페이 사용자인 경남도민은 가계지출을 줄일 수 있어 좋고 소상공인은 매출 수익을 늘릴 수 있어 좋다. 경상남도와 함께하는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는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란다. 아울러 경남지역 각 지자체별 상품권은 할인률과 할인한도가 상이한 만큼 구매시 유의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