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전 임직원들 ‘착한운전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캠페인’에 적극 동참
-경남지방경찰청 BNK경남은행 전 임직원들 교통법규 준수 실천 위해 추진하는 ‘착한운전마일리지’ 가입 적극 지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21일 경남지방경찰청(청장 진정무)과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등 교통법규 준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경남지방경찰청을 방문해 진정무 청장과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등 교통법규 준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등 교통법규 준수를 위한 업무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선진교통문화 정착,교통사고로부터 도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법과 질서를 존중하는 사람이 먼저인 교통문화 구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BNK경남은행은전 임직원이‘착한운전마일리지’에 가입하는 동시에‘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또 경남지역 소재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IPTV와 BNK경남은행무빙뱅크(이동점포)에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캠페인 뮤직비디오 방송,교통문화 관련 교육 등을 통해 교통안전문화 확산에 앞장서기로 했다.

경남지방경찰청은 BNK경남은행 전 임직원들의 교통법규 준수 실천을 위해 추진하는 ‘착한운전 마일리지’ 가입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교통법규 준수를 위한 업무 협약을 통해 전 임직원의 준법의식을확립함은 물론 국가 정책에도 적극 동참해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 보행자와 운전자가 안전한 경남을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고 지역민들이함께동참할 수 있도록 알리미 역할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캠페인은 보행자가 보호받는 교통문화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경남지방경찰청이 중점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