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13:45 (일)
웰컴저축은행 ‘직장생활’ 유튜브 영상 격주 공개
웰컴저축은행 ‘직장생활’ 유튜브 영상 격주 공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6.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을 홍보하라’ 콘텐츠 이미지컷. (이미지= 웰컴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자사 마케팅담당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을 11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웰컴 짠테크 톡’, ‘런포드림(Run for dream)’ 등 경제 콘텐츠와 공익적인 영상을 주로 게재했던 웰컴저축은행은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에서는 직장인들이 경험하거나 경험할 수 있는 일을 재구성해 2030세대와 젊은 직장인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획에서부터 출연, 촬영까지 20대에서 30대 초반의 대리직급 이하 일반직원들로만 구성해 실무를 이끄는 20~30대 직장인의 애환을 담았다.

이날 공개한 2분 남짓의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에는 웰컴저축은행 마케팅 담당자가 웰컴저축은행을 전 국민이 알 수 있게 홍보하라는 미션달성을 위해 ‘웰컴디지털뱅크(웰뱅)’ 탈을 쓰고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돌리는 모습이 나온다.

웰컴을 홍보하라 시리즈는 이번 첫 편을 시작으로 격주에 1회씩 웰컴저축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2화부터는 웰컴저축은행 마케팅팀의 실무 모습을 공개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시청자가 웰컴저축은행을 보다 가깝게 느끼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