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녹십초생활건강은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에서 선정한 ‘2020년 히트브랜드’ 건강식품(라이프)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판매량, 매출, 소비자 상품 만족도, 전문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선정되며 녹십초생활건강 새싹보리, 밀크씨슬, 크릴오일 제품이 2020상반기 해당 부분에서 히트브랜드에 각각 선정되었다.

녹십초생활건강은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40년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통 건강(기능)식품은 몰론 이번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크릴오일, 새싹보리, 밀크씨슬 같이 현대인에게 필요한 트렌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국민 건강에 기여해 왔으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에서 원료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철저한 품질관리로 신뢰를 쌓아왔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2020년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과 연구를 계속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면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최근 미스터트롯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류지광을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어려운 시기에도 해외 수출을 이어가는 등 국내기업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