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7 07:15 (금)
DB손보, 휴가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DB손보, 휴가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20.07.24 09: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DB손해보험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휴가철 사고예방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프로미카월드 326개점에서 DB손보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타사 자동차가입 고객도 일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신탄진과 탄천 휴게소 프로미카월드 점에서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과 7일부터 8일 두 차례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 가입고객은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등 25가지 점검과 실태 살균탈취 서비스, 특약 미가입고객은 12가지 점검과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DB손보는 손해보험업계 전체적으로 서비스를 축소하고 있는 추세지만 자가차량을 이용한 국내여행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

DB손보 관계자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서비스 제공 시 상시 마스크 착용, 고객용 손소독제 추가비치 등을 통해 혹시 모를 코로나19 전파예방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7-24 14:13:42
곡물이나 채소등을 위주로 하여 온 나라기 때문에, 몸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는 고기류를 먹어서 건강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코로나시대라 잘먹어서 면역력을 유지시키는것도 중요합니다.코로나시대에 우리 일반인들이 해야할일. 마스크 쓰고, 잘먹고 잘자며 면역력 기르고, 손 잘씻고,사회적 거리두기등 생활화. 백신.치료제 대중보급까지!

http://blog.daum.net/macmaca/3010

윤진한 2020-07-24 14:13:02
유교문화 24절기 대서.7월 22일(음력 6월 2일)은 대서(大暑)입니다. 일년중 가장 무더운 시기이며, 술과 음식을 마련하여 계곡이나 산정(山亭)을 찾아가 노는 풍습이 있는 절기.현대적 개념으로 피서철의 시작.

24절기중 대서(大暑)는 일년중 가장 무더운 시기이며, 불볕더위.찜통더위도 이 때 겪게되며,큰 장마를 이루는 때가 자주 있으며, 참외나 수박등이 풍성하고 햇밀과 보리를 먹게 되고, 과일은 이 때가 가장 맛이 난다고 합니다.

여름철이 되면 몸이 허하기 쉬우므로, 면역력에 좋은 김치와 제철 채소를 먹고, 복날등에 삼계탕을 먹거나 설렁탕.갈비탕.뼈해장국 및 중국과의 교류로 즐겨 먹게 된 양고기등을 먹고 원기를 돋우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은 서양인과 달리 육식이나 우유를 주로 하지 않고 곡물이나 채소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