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09:15 (수)
삼성증권, CU와 '부자델라페' 출시...잔돈 저축 프로모션도 진행
삼성증권, CU와 '부자델라페' 출시...잔돈 저축 프로모션도 진행
  • 최성준 기자
  • 승인 2020.07.3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삼성증권은 편의점 프랜차이즈 CU와 협업해 얼음컵 음료인 '부자 델라페'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CU의 얼음컵 음료인 '델라페' 시리즈 중 아메리카노 스위트와 수박에이드 2종을 활용해 출시됐다.

부자 델라페는 '부자'라는 단어와 CU의 얼음컵 음료 브랜드인 '델라페'를 더해 '부자 될 라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증권은 CU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잔돈으로 투자를 시작할 수 있게 지원하는 잔돈 저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U에서 결제한 금액에서 1000원 이하의 잔돈이 발생할 경우 이를 삼성증권 CMA 계좌에 자동으로 저축해 주면서 해당 금액의 10%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잔돈 저축 애플리케이션인 티클을 설치해 참여할 수 있다. 등록한 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자동으로 1000원 이하의 잔돈이 앱 내 ‘티클 저금통’에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간 중 부자델라페가 아닌 다른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는 부자델라페 뒷면의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