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재확산되면서 교육부는 고등학교 3학년을 제외하고 원격 수업을 결정했다. 2학기의 비대면 수업 가능성이 낮아진 상황에서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비허밍은 일산 위시티 식사동에 스터디카페 지점을 오픈하며, 지난 8월부터 그동안 소극적이었던 서울ㆍ경기 지역에서 본격적으로 진출해 지점을 오픈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은 ‘꿈을 향해 건너가다’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로, 24시간 무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학구열이 높은 일대에서 처음 오픈을 한 뒤 비허밍의 맞춤 공간의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본사에서 직접 시공하는 만큼 인테리어 퀄리티가 증명돼 있어 기존 점주들이 연이어 2호점을 내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운 지역에 진출할 때 진행되는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토대로 손해 없는 위치를 통해 점주들의 믿음이 높은 점 또한 지점이 빠르게 늘어가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일산 식사동 스터디카페 또한 5가지 비허밍의 ZONE이 구성돼 있다. ZONE은 ▲브릿지존, ▲메트로존, ▲티피컬존, ▲리버티존, ▲포커스온존 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6인 미팅룸이 완비돼 있어 스터디 그룹 등의 활동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공간인 브릿지 존은 독립적인 공간으로 단기간에 집중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된다. 메트로 존은 사전에 시험 분위기를 익힐 수 있는 공간이다.

티피컬존은 벽을 두고 마주 보고 있어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편안한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다. 리버티존은 카페와 같은 공간으로, 노트북을 사용이 가능하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된다.

포커스온존은 조명의 명도와 색감을 조절할 수 있어 이용자가 자신의 컨디션에 맞는 학습공간에서 집중력을 올릴 수 있다.

이외에도 커피, 차, 스낵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코로나 19 사태에 항시 소독, 손소독제 완비 등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어 이용자 또한 마스크 착용이 요구된다.

일산 식사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원에 위치해 원중초,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등의 주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비허밍은 최근 부산 좌동점, 전주 반월점 등이 오픈한 바 있다. 또한 오픈 예정 지점으로는 동두천 지행점, 군산 디오션점, 순천 연향금당점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