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통해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발급 후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누적 이용액 1만원 이상이면 5000원 캐시백해 줘

 

이용액 포함해 누적 이용액 1만원 이상이면 5000원 캐시백해 줘

BNK경남은행은 내달 1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비대면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App), BNK경남은행모바일웹(Web), 착한페이앱(App)을 통해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발급 후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누적 이용액이 1만원 이상이면 5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이와 별도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ㆍ약국ㆍ학원 5% 할인, 편의점 5% 할인, 커피전문점ㆍ베이커리 5% 할인, 후불교통 5% 할인, 영화예매 2000원 할인 등 상품서비스가 제공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SK주유소) 1% 할인, 영화예매 2000원 할인, 토익응시료 2000원 할인을 비롯해 이용금액의 0.5%가 TOP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다자녀형 혜택으로 울산시에서 제공하는 울산광역시 전 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ㆍ문수실내수영장ㆍ동천국민체육센터ㆍ문화예술회관ㆍ가족문화센터ㆍ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비대면 발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을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하고 기본 할인 혜택과 캐시백 혜택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 울산페이 기능이 탑재된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은 BNK경남은행 영업점에서 현금 또는 계좌를 통해 울산페이 충전이 가능하며 한도 소진시까지 울산페이 10% 충전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점도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가운데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의 발급 조건을 일부 변경했다.

종전에는 부모 모두 울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만 19세 미만 자녀를 1명 이상 포함하는 자녀가 2명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만 발급 받을 수 있었으나 발급 조건이 변경됨에 따라 부모 중 1명 이상이 울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만 19세 미만 자녀를 1명 이상 포함하는 자녀가 2명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도 가능해졌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