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9 03:55 (화)
JT저축은행, 토스 전용 신용대출 ‘파라솔S’ 출시
JT저축은행, 토스 전용 신용대출 ‘파라솔S’ 출시
  • 유정무 기자
  • 승인 2021.01.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JT저축은행)
(이미지: JT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JT저축은행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S’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파라솔S는 토스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으로 고객이 토스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품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비대면으로 24시간 자동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토스에서 JT저축은행 상품을 선택하면 JT저축은행 앱으로 연결돼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발급부터 심사 및 송금까지 전 과정이 자동화로 진행된다. 이에 서류 준비나 상담원 연결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대출 신청 후 약 5분 이내에 대출 실행이 완료된다.

해당 상품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9.9%부터 적용된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 상환 기간은 최대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파라솔S는 고객이 토스 등 온라인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출시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JT저축은행은 파라솔S 상품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와 연계해 파라솔S 상품으로 대출 송금까지 완료한 고객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