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셀럽뷰티 시즌3가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셀럽뷰티는 배우 이시영, 정혜성, 가수 산다라박, 혜린, 딘딘을 MC로 확정했다. 새롭게 합류한 산다라박, 정혜성, 딘딘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어 셀럽뷰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시즌 남다른 케미를 돋보였던 배우 이시영과 EXID 혜린은 시즌2에 이어 시즌3 메인 MC로 대활약을 예고했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대체 불가 ‘액션 여제’로 사랑받은 이시영은 이번 시즌에서는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 생활 팁 등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것에 대해 “다양한 분야에서 나만의 노하우를 공개할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시즌 열정 가득하고 끼 충만한 모습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절대적 지지를 받은 혜린은 신상 아이템 정보는 물론 일상 속에서 애용 중인 핫 아이템들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혜린은 “뷰티는 물론 패션, 다이어트, 쇼핑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더욱 솔직한 모습으로 진정성 있게 다가가겠다”며 남다른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새로운 MC로 산다라박,정혜성,딘딘이 출격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방송은 물론 유튜브, SNS 등 예능계 아이콘으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딘딘은 최근 1박2일 MC로 뛰어난 입담을 펼치고 있다. 이번 셀럽뷰티에서 과연 ‘뷰알못(뷰티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인 그가 과연 ‘뷰잘알(뷰티를 잘 아는 사람)’로 거듭날 수 있을지 이 또한 셀럽뷰티 시즌 3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렌디한 뷰티,패션의 아이콘인 산다라박 또한 평소 최강 동안 페이스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글로벌 스타이다. 춤, 노래 실력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아이돌 활동을 해온 만큼 그만의 동안 비결과 자신만의 패션 센스까지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첫 뷰티 예능 MC를 맡게 된 정혜성은 인형 같은 외모와 동안 비결에 대해 아낌없이 공개한다고 밝혔다. 정혜성은 “피부가 민감해 스킨케어에 각별히 신경 쓴다. 메이크업도 혼자서 잘하는 편이다”며 자신감을 뽐내 평소 팬들이 궁금해했던 메이크업,피부관리 등을 가차 없이 다 공개할 예정이다.

뷰티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셀럽뷰티는 지난 시즌과는 달리 새로운 코너 ‘필름픽미’를 선보여 분위기를 전환 시켰다. 필름픽미는 상황과 주제에 따라 셀럽들이 Pick한 아이템을 공개하며 그들만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코너로 화장품뿐만 아니라 패션, 다이어트, IT등 새롭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시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매주마다 달라진 주제에 맞게 셀럽들이 Pick한 아이템들과 그 이유에 대해 알 수 있어 시청자들을 여심저격한 이 코너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joy 셀럽뷰티 시즌 3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월 10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