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1 20:20 (수)
카뱅, 경력개발자 공채 진행…‘원데이 면접’ 눈길
카뱅, 경력개발자 공채 진행…‘원데이 면접’ 눈길
  • 안소윤 기자
  • 승인 2021.03.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에 위치한 카카오뱅크 오피스 모습.(사진=카카오뱅크)
판교에 위치한 카카오뱅크 오피스 모습.(사진=카카오뱅크)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카카오뱅크가 경력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고객플랫폼 개발, 서비스 서버 개발, 금융 IT(코어뱅킹, 금융정보), iOS 개발 등 총 10개 분야로, 채용규모는 00명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5일~14일이다. 채용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Coding Test)를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경력 개발자 채용인점을 고려해 1차 면접 합격자는 당일 바로 2차 면접을 실시한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직무 등 세부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에는 작년공채 입사자 인터뷰, 카카오뱅크의 일하는 방식, 복리후생제도 등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 자유롭게 출퇴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워크온’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놓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는 기술기반 은행이며, 이미 가장 앞선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술적 고민과 시도를 함께할 수 있는 동료들이 있어 입사하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