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1 21:10 (수)
하나카드 유튜브, ‘실버 버튼’ 획득
하나카드 유튜브, ‘실버 버튼’ 획득
  • 박진혁 기자
  • 승인 2021.03.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하나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하나카드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카드 하나TV‘가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인증패로 유명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기준이다.

하나카드 유튜브 채널 ‘하나TV’는 지난 2020년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다. 하나카드는 온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로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 △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 △온라인 채용설명회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이 있다.

올해도 하나카드 유튜브는 큐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Tribe 박병규 차장은 “고객이 더욱 즐거운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구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