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유학 전문 포털 고우해커스에서 토플(TOEFL)·아이엘츠(IELTS) 단어를 게임으로 쉽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는 ‘해커스 보카게임’의 캐릭터 이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먼저, 고우해커스의 ‘해커스 보카게임’은 미국 유학, 영국 유학 등 해외유학, 국제학부,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명문 대학교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토플 단어와 아이엘츠 단어를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게임이다. 현재 모바일 버전을 리뉴얼 오픈했으며, PC 버전도 곧 오픈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커스 보카게임’은 토플, 아이엘츠 시험별로 단어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고,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과목별/목표 점수별로 학습할 교재를 선택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수준의 단어를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다. 해당 게임은 낱말카드/단어 뜻 맞히기/단어 맞히기/단어 짝 맞히기 등 4가지 게임을 제공해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토플, 아이엘츠 시험별 단어장 기능을 제공해, ‘해커스 보카게임’을 하면서 집중 학습이 필요한 단어는 따로 단어장을 만들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만든 단어장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이 만든 단어장을 다운 받아 게임할 수도 있다.

게다가 ‘나만의 학습 기록’ 기능이 있어 한주간 나의 교재별/게임별 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 꾸준한 단어 학습을 돕는다.

이와 같은 ‘해커스 보카게임’은 모바일 버전을 리뉴얼 오픈한 것에 이어, 새롭게 바뀐 캐릭터도 선보였다. 현재 고우해커스에서는 해당 캐릭터의 이름을 선정하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2일(일)까지 진행되는 ‘해커스 보카게임 캐릭터 이름 공모전’은 캐릭터에 잘 맞고 기발한 이름을 제시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 보카게임’의 특성을 잘 담아내고, 캐릭터에 어울리는 이름을 생각해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공모 신청서 참여 양식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해커스 보카게임 캐릭터 이름 공모전’ 최종 당선자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과 공모전 당선 인증서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10% 수강료 지원권(토플, 아이엘츠 종합/단과), 해커스어학원 1만 원 수강료 지원권(토플, 아이엘츠, 기초영어), 토플/아이엘츠 영역별·점수대별 약점 보완 문제(*PDF)를 제공한다.
 
‘해커스 보카게임 캐릭터 이름 공모전’ 당선자 발표일은 오는 5월 10일(월)로 예정되었으며,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기재한 개인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로 혜택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우해커스는 오는 5월 2일(일)까지 ‘해커스 보카게임 체험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커스 보카게임’을 직접 이용하고,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게임 인증샷과 보카게임 URL을 포함해 체험 후기를 작성한 후 고우해커스에서 인증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 1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글로벌 레전드4 피자L+콜라 세트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토플/아이엘츠 스피킹 첨삭 20% 지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고우해커스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플(TOEFL), GRE/GMAT, SAT/학부진학시험, 아이엘츠(IELTS), 유학준비, 유학생활, 교환학생/어학연수, 전문시험/해외취업 등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