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패스 신용카드(이미지: KB국민카드)
요기패스 신용카드(이미지: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배달앱 요기요와 손 잡고 ‘요기패스’ 멤버십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요기패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요기요의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매월 구독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기패스는 매월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혜택 포장 1000원 무제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할인 서비스다.

이 카드로 요기패스 월 구독료를 정기 결제 등록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구독료 9900원이 전액 할인된다.

또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미용실 △패밀리레스토랑 등 요기요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5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된다.

넷플릭스와 웨이브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요기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을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배달앱 중 차별화된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를 운영해 온 요기요와 혜택 구성, 카드 디자인, 특화 이벤트, 카드 신청 프로세스 개선 등 PLCC 개발을 위한 1년 여의 구상과 협업의 과정을 거쳐 요기패스 PLCC 출시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며 “요기요 이용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특화 혜택을 집중 제공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도 계속해서 선 보일 예정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말까지 발급받은 ‘요기패스 신용카드’로 요기패스 구독료를 정기 결제 등록하고 행사기간 중 이 카드로 7만원 이상 이용하면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7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진혁 기자 pj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