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신규 브랜드 ‘NU(New&Unique)’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유연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우리카드 차세대 대표 브랜드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해 엄선된 서비스 장점을 서로 유연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가치가 편리하게 더해지는 특성을 표현해 디자인했다.

이 브랜드는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패밀리 브랜드로서 실제 출시할 하위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ew & Unique,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 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우리만의 경쟁력이다”라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