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하이비트댄스학원
사진제공 = 하이비트댄스학원

예술의 거리 홍대에 위치한 ‘하이비트댄스학원(원장 현석훈)’이 오는 7, 8월 한국 아이돌 오디션을 준비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을 위한 단기 오디션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비트댄스학원 관계자는 “최근 아이돌 그룹에는 외국인 멤버들이 항상 있다보니 외국인 학생들의 아이돌 오디션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했다” 며 “모기업인 케이팝아트스쿨을 통해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 아이돌 오디션 준비생들이 국내 오디션 트레이닝 시스템을 경험하고, 실제로 유명 기획사 오디션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름 단기 오디션 캠프를 진행한다” 라고 덧붙였다.

이어 “오디션을 목적으로 한국에 입국하는 학생들도 있는만큼 해당 기간은 ‘오디션 위크’로 7~8월동안 약 14곳의 기획사 오디션이 이미 확정되어 있다” 라고 하며 “물론 현재 수강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 일정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미래의 아이돌들이 좋은 결과를 얻어갔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7월 캠프의 경우 이미 모집이 마감되었고, 8월 캠프 또한 곧 마감될 예정이다” 라며 “국내 아이돌 오디션에 대한 해외 학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고, 국내 학생들 또한 어디서 정보를 찾았는지 지속적으로 문의를 주고 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