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미래에셋생명)
(이미지=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의 가입수 1위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상품 신규가입시 월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의 최근 1년 상품별 가입수를 살펴보면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상품이 22%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의 주요 인기 비결은 비흡연 할인으로 꼽힌다. 비흡연 할인이란 비흡연 인증시 보험료를 최대 35%까지 할인해주는 제도다.

예컨대 50세 남성이 10년만기 전기납으로 보철치료형 1000만원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일반보험료가 월 4만9900원이다. 비흡연 인증으로 할인을 받는 경우 보험료가 월 3만2300원까지 낮아진다.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은 가입자가 원하는 보장 범위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충치 치료 중심인 레진, 크라운 치료 등을 보장하는 보존치료형 △임플란트와 틀니 치료 등을 보장하는 보철치료형 △보존과 보철치료를 모두 보장하는 종합치료형 등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보험 베스트셀러 상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에서 미니암보험과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 등을 포함해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FC(설계사)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다.

대한금융신문 박진혁 기자 pj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