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디지털화, 탈탄소화, 인구변화 등의 메가 트랜드가 전세계 많은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다. 우리도 세계의 트랜드에 맞춰 변화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활용해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해야한다.

이에 맞춰 WIKA Group은 기존의 측정형 산업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지능형 센싱 솔루션을 활용하여 글로벌 이슈에 대한 답을 제공기위해 ‘Smart in sensing’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했으며 이와 함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밝혔다.

비카코리아㈜ 마케팅 김미영 차장은 “WIKA group이 이제까지 ‘Parts of your business’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사와 더불어 발전하는 목표를 지향해왔다면 앞으로는 ‘Smart in sensing’의 새로운 슬로건을 통해 더욱 앞선 선진기술로 IIoT(wireless) 산업을 선도하고 탄소 중립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글로벌 지사가 하나의 네트워크로 높은 품질을 유지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그룹 목표를 설명했다.

이어 “고객관리와 품질에 있어서 어떠한 타협이 없음을 강조하며 그룹의 높은 효율성을 통하여 비카코리아는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줄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