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오래콘텐츠는 16일 ‘지스타 2023’에 참가하여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총 5건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이번 ‘지스타 2023’ 행사 기간 동안 (주)공감오래콘텐츠가 ‘디펜던’, ‘좀비 파라다이스’. ‘디지털 카모’, ‘붉은 달: 잃어버린 기억’, ‘어쩌다 탐험가’ 총 5게임을 선보인다.

머지 디펜스 장르의 '디펜던'과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좀비 파라다이스', 비주얼 노벨판 리듬 게임인 '디지털 카모' 그리고 방치형 RPG 장르의 '붉은 달: 잃어버린 기억', 마지막으로 캐주얼 플랫포머 장르의 '어쩌다 탐험가' 총 5가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공감오래콘텐츠의 부스 위치는 제1 전시관 BTC C12이고, 시연을 완료한 관람객은 장패드, 텀블러,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등 다양한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현재 출시 준비 중인 신작과 개발 중인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고, 각각 게임별로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으니 ‘지스타 2023’ 기간 동안 ㈜공감오래콘텐츠 부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감오래콘텐츠는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 2023년 경상남도에서 첫 번째 게임잼인 [마이미 게임잼]을 개최하였고, 게임 기획, 그래픽, 개발 인력을 양성하는 ‘마이미 아카데미 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