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난 29일 광주 산수동성당에서 진행한 사랑의 쌀 나눔 (사진제공 = (주)다담리테일)
사진 = 지난 29일 광주 산수동성당에서 진행한 사랑의 쌀 나눔 (사진제공 = (주)다담리테일)

(주)다담리테일이 지난 12월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21년에 이어 3년째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지난 5월 전주 인후점과 12월 군산점 오픈을 기념해 (주)다담리테일 협력업체로부터 화환 대신 기부 받은 것을 (주)다담리테일에서 기부처를 찾아 나눔을 실천한 것이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기부된 쌀은 총 백미 14,600kg으로 광주 산수동 성당 20kg 55포, 순천 카리타스 성당 10kg 350포, 해남군청 20kg 500포가 기부되었다. 이는 광주·전남 지역 무료급식소 및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 행사에 참여한 (주)다담리테일 운영본부 김병수 본부장은 “협력업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다.”며 “기부된 쌀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주)다담리테일 임현호 대표는 “향후에도 취약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다담리테일은 2021년 부터 광주 산수동 성당, 예수마음의집 등 복지단체에 백미를 기부했으며, 물품 기부,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