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총 12명 추첨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제공

 

BNK경남은행은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더 드림(The Dream)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3명에게 아이패드 10세대, 2등 4명에게 애플워치 9, 3등 5명에게 에어팟 프로 2세대를 보내준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추첨은 8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마케팅 동의 및 계좌 유지 등 조건을 충족해야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고객기획본부 홍응일 상무는 “내 집 마련과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출시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에 가입하고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이 판매하고 있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가입 조건을 완화하고 혜택을 늘려 새롭게 출시한 금융상품으로 월 최대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조건 충족 시 우대이율 1.7% 제공, 비과세 적용 가능, 소득공제 신청 등이 있다.

가입 대상은 19세부터 34세까지 전년도 신고소득 5000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다.

기존 청년우대형 주태청약종합저축 가입자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자로 자동 일괄 전환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