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가 금융권 경력자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5알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 기획 △사업&전략 △컴플라이언스 및 재무 △위험관리 △상품·서비스 운영 △경영지원 등 6개 부문 30개 직군이며 약 4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적합성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두 차례의 인터뷰(직무 및 문화)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진 한 달 정도 소요된다. 다만 서류전형 결과는 순차적으로 안내되며 인터뷰 일정 조율 등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5년차 미만의 은행원 및 금융 주니어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채용관도 함께 오픈한다. 5년차 미만의 주니어 경우에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을 기반으로 토스뱅크에서 적합한 포지션을 찾아 제안한다.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에는 토스뱅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한 현업자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생생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업로드된다. 이를 통해 토스뱅크가 바라는 인재상, 토스뱅크의 특장점, 일하는 방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와 함께 새로운 성장과 발전을 하고 싶은 많은 분들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뱅크 채용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금융신문 안소윤 기자 asy2626@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