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 가입자에게 태블릿PC를 증정하는 ‘미리 미니(mini) 크리마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미지제공: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 가입자에게 태블릿PC를 증정하는 ‘미리 미니(mini) 크리마스’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세제 혜택이 주어지는 연금상품 판촉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교보문고와의 제휴 멤버십 서비스인 ‘교보북클럽’에 가입하고, 라이플래닛 연금보험이나 연금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월 30만원 이상 납입 시 아이패드 미니2나 갤럽시 탭4를, 월 20만원 이상 납입 시 갤럭시 탭4를 증정한다. 라이플래닛 보험계약 유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교보북클럽 통합포인트(24개월 분납)로 태블릿PC 약정상품을 이용하게 된다.

기존 라이프플래닛 고객 중 통합포인트 적립 이력이 없는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최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보험 등 연금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플래닛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bit.ly/1MfsPy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