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UEFA 챔피언스 리그’ 승부예측 2차 이벤트 1등 당첨자 김기성 씨(왼쪽)와 이상혁 씨.

<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마스터카드가 ‘2016 UEFA 챔피언스 리그(Champions League)’ 밀라노 결승전 직접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승부예측 2차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김기성(24) 씨와 이상혁(44) 씨. 이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 리그 밀라노 결승전 직관은 물론 패션과 오페라의 도시 밀라노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등 당첨자 김기성 씨는 “축구 팬들의 꿈인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여행을 마스터카드와 함께 떠난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마스터카드 승부예측 이벤트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남은 이벤트에는 레어 아이템을 목표로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스터카드 승부예측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차와 5차 이벤트는 각각 3월 19일과 4월 16일부터 진행되며, 이벤트 사이트 (champs.mastercard.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해외 결제(2015년 11월 이후) 영수증을 등록하면 추가 점수가 부여된다. 모바일 게임, 이모티콘 구매, 해외직구, 호텔 예약 등 국내에서 결제한 해외거래 내역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